나비리
연휴때 제발 과식하지 말아야지 수만번 다짐해도
가족들 만나고 이것저것 차려먹기 시작하면
언제나 살찌더라고요 ㅠㅠㅠ 기본 4-5kg....
그래서 이번엔 미리 살빼놓는 중이에요
간헐적 단식하고 첫끼는 무조건 클린하게 샐러드!!!
점심먹고 딱 달달구 땡길 타이밍에
닥터퀸트 3포 마셔요!
다들 효과 좋은 입막템 있으시면 추천좀 해주세요~~~
이번 명절은 제발 입막 제대로 하고싶어요 ㅠㅠ ㅋㅋ
1
0
댓글5
연휴때 제발 과식하지 말아야지 수만번 다짐해도
가족들 만나고 이것저것 차려먹기 시작하면
언제나 살찌더라고요 ㅠㅠㅠ 기본 4-5kg....
그래서 이번엔 미리 살빼놓는 중이에요
간헐적 단식하고 첫끼는 무조건 클린하게 샐러드!!!
점심먹고 딱 달달구 땡길 타이밍에
닥터퀸트 3포 마셔요!
다들 효과 좋은 입막템 있으시면 추천좀 해주세요~~~
이번 명절은 제발 입막 제대로 하고싶어요 ㅠ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