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수깡7
콩닥콩닥해서 커피를 잘 못 마시는데
스벅 5만원 쿠폰을 명절선물로 받았네요^^
현금화할까..
그냥 오다가다 케이크나 사먹을까 하다가
고마운 언니에게 보냈네요~
명절에 집에 있기로 해서
이번에는 선물이고뭐고 생각 안 했는데
집에 누워서도 주고받을수 있으니
기프티콘 요럴때 참 좋네요^^
저도 조카에게 맛난거 하나 보내야겠어요~
0
0
댓글5
콩닥콩닥해서 커피를 잘 못 마시는데
스벅 5만원 쿠폰을 명절선물로 받았네요^^
현금화할까..
그냥 오다가다 케이크나 사먹을까 하다가
고마운 언니에게 보냈네요~
명절에 집에 있기로 해서
이번에는 선물이고뭐고 생각 안 했는데
집에 누워서도 주고받을수 있으니
기프티콘 요럴때 참 좋네요^^
저도 조카에게 맛난거 하나 보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