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소통왕 감사합니다

소통왕 감사합니다

 

한주 고생하셨습니다 

바로 현금화 해서 적금에 넣었네요

0
0
댓글10
  • 밥죠어트
    소통왕 대박.ㅎ 멋지세요.
    현금화를 어떻게 하나요???
  • 파일럿초이
    소통왕 포인트 받으셨군요
    축하드립니다
  • 강미미
    이런 포인트를 받아본 적이 없어서 현금화라는 방법도 모른답니다.
    어떻게 하는건가요?
    파인더홀
    작성자
     블로그에 잘 나와 있어용
    저도 이거 보고 배웠어용
    네이버에
    
    [기프티콘판매 앱테크] 니콘내콘으로 기프티콘 판매해서 앱테크 수익 현금화하기
    검색하면 잘 나오더라고요^^
  • Dub
    소통왕 리워드
    잘 받으셨네요
    파인더홀
    작성자
    감사합니다. 잘 마무리 해야지요
    이번주도 잘 마치시길 바래요.
  • 로블ㅎ
    즐거운 캐시 축하드려요  ㅎ
    현금화 잘 하셨어요  
    파인더홀
    작성자
    감사합니다. 로블님도 축하드립니다.
    이번주도 잘 마무리 하세요
  • 수수깡7
    어떻게 현금화 하세요 기프티콘 사서 손해보고 팔기요? 긍금합니다~^^
    파인더홀
    작성자
    네네 손해 안보려면 캐시딜 하거나
    사먹어야 하는데
    저는 현금으로 적금하고 싶어서 손해보고 팔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