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지니어트 처음 출첵 했어요

지니어트 처음 출첵 했어요

많이 주네요 좋아요 좋아

애플스토어 문제가 있어서 그동안 업데이트 못해서

출석체크를 못했거든요

좀 전에 문제 해결되서 업데이트 하고 바로 출첵 했어요^^

0
0
댓글20
  • 파인더홀
    이야 잘 받으셨네요 
    전 보통 한자리가 자주 나와요
  • 프로필 이미지
    다노밑에담요
    오 축하드려요.
    앞으로도 열심히 해보세용.
  • Dub
    지니어트 출첵
    잘하셨어용ㅎ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이제 출석체크 하실수 있네요
    좋은 출발 축하드려요
  • 호둘
    지니어트 출첵 수고하셨어요
    즐거운 오후되세요
  • vovo2
    오 출첵 캐시 잘 받으셨네요
    축하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수퍼마덜
    지니어트가 많이 주더라구요~
    이제부터 출첵 잘 챙기세요~
    프로필 이미지
    조만
    작성자
    지니어트가 캐시 잘 주는거 같아요
    앞으로 꼬박꼬박 챙기려구요^^
  • 아행
    두자리로 나오셨네요
    축하드려용!!
    프로필 이미지
    조만
    작성자
    두자리 받으니까 기분이 좋아요
    식단기록 요즘에 너무 적게 줘서 아쉬웠거든요
  • 수수깡7
    다 두자리수로 아주 잘 나왔어요 포인트 축하드려요
    프로필 이미지
    조만
    작성자
    항상 다른분들 인증 글 보면
    지니어트가 캐시 잘 주더라구요
    저도 잘 받아서 기분이 좋아요^^
  • 깐뚱
    와우~~  점수가 높은데요
    기분좋은 출첵~~  
    프로필 이미지
    조만
    작성자
    지니어트가 출첵 포인트 잘 주는거 같더라구요
    잘 받은거 같아요
  • Heat
    지니어트 출첵
    축하합니다 ㅎㅎ 
    프로필 이미지
    조만
    작성자
    앞으로 매일 할 수 있으니 좋아요
    감사합니다
  • 지앤혁
    그러셨군요 ~
    그래도 오늘  저정도의  두자리 숫자면 잘 받으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조만
    작성자
    네 첫 출첵이라 저정도 받은거면 만족해요
    기분 좋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송쩡
    출석캐시 못받았군요
    축하해여
    프로필 이미지
    조만
    작성자
    업데이트 하니까 너무 좋아요ㅎㅎ
    드디어 행운출첵을 다 받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