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핸드크림

손씻고 바로 바르네요

핸드크림

0
0
댓글10
  • 파인더홀
    촉촉하게 발라나가요
    건강한 피부 만들어요
  • 프로필 이미지
    다노밑에담요
    좋은 습관이세요.
    내일도 바르세용.
  • Dub
    핸드크림 저도
    발라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핸드크림 바르셨군요
    좋은 습관이네요
  • 로블ㅎ
    건조한 날씨에 핸드크림 촉촉하게
    잘 바르셨네요 
  • vovo2
    핸드크림 잘 바르셨네요~
    좋은 습관이죠^^
  • 이닝지아
    핸드크림 촉촉하게 잘 바르셨군요
    하루종일 촉촉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오늘도 핸드크림 케어 잘했네요 
    저도해야겠어여
  • 수수깡7
    잘 바르셨어요 손 보습이 무척 중요하지요~^^ 좋은날 보내세요
  • Heat
    촉촉하게
    핸드크림 잘 바르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