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룸구룸
가입할때 주소잘못 적어서 제가 수정해라해서 수정했는데
증권이 안날라와서 콜센터 전화해보니 동호수 안적었데요
뚜껑 열리네요
그래서 전화해서 왜그런냐고 물어보니 자기꺼는 똑바로 되어있다고하네요..
당연하지 내가 오늘 수정했는데
미쳐요 정말
0
0
댓글4
가입할때 주소잘못 적어서 제가 수정해라해서 수정했는데
증권이 안날라와서 콜센터 전화해보니 동호수 안적었데요
뚜껑 열리네요
그래서 전화해서 왜그런냐고 물어보니 자기꺼는 똑바로 되어있다고하네요..
당연하지 내가 오늘 수정했는데
미쳐요 정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