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전

파를 손질해서 요렇게 

부쳤어요 남 편이 ㅎㅎ

파전

파전

파전

0
0
댓글10
  • 파인더홀
    파먼 맛있지용 막걸리랑 
    솜씨도 좋으셔용
    heracchang
    작성자
    막걸리 한잔 하시는 분이시네요
    옆집으로 이사오셔요
  • 딸기와의행복
    와~남편분이 직접 만들어주신 파전맛은
    어떤가요~^^
    최고겠죠~~ㅎㅎ 
    heracchang
    작성자
    제가 한거랑 맛은 똑같아요
    정성에 행복이 넘쳐요 ㅎ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왕 솜씨 좋으시네욬ㅋㅋㅋ
    칭찬드려요
    heracchang
    작성자
    그러게요 
    요즘 제 요리 따라해요 ㅋ
  • 애니홀릭
    남편님이 금손이시네요.
    파전 맛있어 보여요
    heracchang
    작성자
    겨우내 있다가 따뜻한 날씨에 자랐네요
    지금이 달달하네요
  • 들꽃7
    저희 차례나 제사때 파전(막전)올려요 
    맛나지요 
    heracchang
    작성자
    막전이라고 하나보죠
    처음듣는 말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