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씨씨앙 영양제 7기 신청하세요

영챌 6기에는 1000캐시 였는데

7기에는 700캐시로 줄었네요

 

 

씨씨앙 영양제 7기 신청하세요

씨씨앙 영양제 7기 신청하세요

2
0
댓글16
  • 잘될
    정보 감사합니다
    캐시가 줄었네요
    heracchang
    작성자
    챌린지 신청해보세요
    건강해지자구요 ㅎ
  • 핑크핑크퐁퐁
    700으로 줄었군요
    안보고 그냥 신청했네요
    heracchang
    작성자
    습관처럼 하시면 됩니다
    이왕이면 리워드가 늘면 좋은거죠
  • highway032
    영양제 챌린지 시작하는군요 줄어서 아쉽네요 ㅠ
    heracchang
    작성자
    챌린지가 건강을 위해서 있긴하지만 
    리워드 적으면 인증샷 올리는거 시간적으로 안할거 같아요
  • 김봉두
    저도 해봐야겠어요.
    정보 감사합니다.
    heracchang
    작성자
    커뮤 챌린지 리워드가 줄어드니
    씨씨앙으로 돌리게 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조만
    영먹챌 이미 신청했어요
    월욜부터 시작이지요? 화이팅 입니다
    heracchang
    작성자
    씨씨앙 챌린지를 많이 하시네요
    리워드도 아직까진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씨씨앙 영양제랑 플랭크도
    같이 참여 신청을 했어요!
    heracchang
    작성자
    저두요 영챌 플랭크 신청햇어요
    화이팅 외쳐봐요 
  • 파인더홀
    계속 줄어 드네요
    씨앙 잘 하세용
    heracchang
    작성자
    리워드 줄면 챌린지 안할거 같아요
    시간 들여서 인증사진 올릴필욘 없어질거 같아요 ㅜ
  • 새벽을열자
    저도 영양제 먹기 챌린지 신청했어요~ 같이 화이팅 해요~ ^^
    heracchang
    작성자
    캐시가 700으로 낮춘거 아세요
    다른 챌도 그렇게 되겠죠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