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닭볶음탕

닭볶음탕 해서 저녁 먹어요~~

닭볶음탕

1
0
댓글14
  • 곱꼴
    닭볶음탕은 언제
    먹어도 맛있어 보이네요
    김포비
    작성자
    감자도 포슬 거리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신랑도 흡입..
  • 파인더홀
    닭고기 너무 좋죠
    맛있게 드세요
    김포비
    작성자
    네 신랑이 먹고 싶었나바요
    맛있게 먹었어요
  • 한결맘
    감자크게 썰어넣어서 맛있어보이네요!
    저녁준비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
    김포비
    작성자
    넵 감사합니다 감자도
    포슬하니 넘 맛있어요~
  • 핑크핑크퐁퐁
    닭볶음탕이 맛있어보이네요
    편안한 밤 되세요
    김포비
    작성자
    네 잘 먹었어요 즐거운 
    월요일 보내세요 
  • 딸기와의행복
    푸짐한 저녁 드셨네요
    맛있게 드셨지요~
    좋은밤 보내셔요~~^^
    김포비
    작성자
    네 맛있어서 폭식 했어요ㅜ
    좋은 하루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저도 닭볶음탕 자주 먹는데
    팽이버섯 많이 넣어요!
    김포비
    작성자
    팽이버섯 넣으셔서 드시는군요
    전 생각도 못했네요~
  • 수수깡7
    볶음탕과 고추장아찌가 눈에 띄네요 맛나게 드셨지요?
    김포비
    작성자
    네 신랑이랑 넘 맛있게 먹었어요
    고추 짱아찌도 작년에 만든건데 요것도 별미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