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ㅠㅠ

전 왜 10000포인트 안 뜨는걸 까요??ㅠㅠ

0
0
댓글4
  • 먹자먹자
    저도 매일 1점 2점 받습니다...안할려고 하다가 계속해왔던거라 하긴하는데 너무 야박해요 ㅜㅜ
    제발10000포인트
    작성자
    그렇네요ㅠㅠ
  • 임지녕
    만포인트 당첨은 어려운거잖아요 ㅠㅠ 저는 천원도 안줘요 🤧🤧🤧
    제발10000포인트
    작성자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