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밀카 슈프림

조만님 글보고 저도 캐시딜 상품권 써서 구입했어요~

오자마자 급궁금해서 한개 바로 먹어봤어요

아~~이런 맛이었구나 

아이들이 엄청 좋아하겠어요

저는 아주 가끔 당이 급격히 떨어졌을때

먹어야겠어요~ㅎ

아주 달달해요~~^^

우리 막둥이만 신나겄어요밀카 슈프림

0
0
댓글5
  • 건강하자으니
    저도 이거 살까 말까 고민했었거든요. 
    아이들이 좋아할 단맛 맛인가 보네요.
  • 달남99
    밀카 슈프림 좋아요.
    오늘 하루도 행복 시간 되세요
  • 당근쥬스쪼아
    이거 맛있는데...
    너무 맛있어서 탈이죠
  • vovo2
    저도 궁금했는데 많이 달달한가봐요~
    살찔까봐 잠시 눈으로만 봐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다노밑에담요
    달짝지근한맛인가요.
    너무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