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식후영양제

식후영양제 점심먹고 바로 챙겼어요.

밥먹으러가다 날라 가는줄이요.ㅎㅎ

바람이 장난아니네요.

 

식후영양제

0
0
댓글8
  • 또또오늘뭐하지
    이너뷰티잘챙기네요~
    건강위한 루틴들 응원합니다 
  • 시아81
    식후영양제 챙기는 좋은 습관이네요.
    응원합니다 . 건강하세요 
  • 슈퍼스티셔스
    식후 영양제 잘 드셨네요
    저도 잘 챙길게요
  • 지도
    건강하게 식후 영양제 잘 챙기셨네요
  • valor314
    오늘 날씨가 장난이 아니더라고요. 비바람도 심해 나갈 수가 없더라고요.
  • 파인더홀
    영양제 잘 챙기셨네요
    꾸준히 챙겨주세요
  • 지앤혁
    ㅎㅎ 영양제를 먼저먹고 힘을 냈어야하는데 말이죠~
    바람심해요.조심하세요
  • vovo2
    영양제 잘 챙기셨네요
    오늘 바람이 많이 부네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