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핸드크림

손씻고 바로 바르네요

핸드크림

0
0
댓글18
  • 파인더홀
    손 보습 잘하셨네요 
    좋은하루 되세요 
    보통아이
    작성자
    겨울에 건조하니
    보습이 필요하네요
  • 시아81
    핸드크림 바르는 좋은 습관이네요. ㅎㅎ
    응원합니다 
    보통아이
    작성자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김포비
    손 보습 잘 하셨어요 손 씻고
    바로 보습 넘 좋아요~
    보통아이
    작성자
    손씻고 바로 보습하니
    좋더라구요 
  • ㅇㅅㅇ지니
    씻고나서 바로바로해야 보습되고
    좋은거 같아요
    보통아이
    작성자
    씻은 후 바로 보습하니
    좋더라구요 
  • 건강하자으니
    핸드크림으로 촉촉하게 손 관리하시고 계시네요.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보통아이
    작성자
    촉촉하게 바르니
    좋더라구요 
  • 지도
    ㅁ맞아요 손 씻은후에는 핸드크림 발라주어야지요
    보통아이
    작성자
    손 씻은 후 바로
    바르도록 하네요
  • 딸기와의행복
    잘하셨어요 
    손 보습 정말 중요해요
    보통아이
    작성자
    겨울에 건조해서 
    보습 중요해요
  • 선물부자
    핸드크림 챙겨야해요
    손이 너무 건조하네요
    보통아이
    작성자
    겨울에 건조해서
    자주 보습하네요
  • 먹자먹자
    핸드크림 잘 바르셨네요
    저도 발라야겠어요
    보통아이
    작성자
    겨울에 건조하니
    자주 바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