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캐시 적립

2월21일 37회 소통왕 1000캐시

14기 지육챌 500캐시 적립되었어요

0
0
댓글14
  • 파인더홀
    적립 잘 하셨어요^^^
    소소하지만 잘 모아나가죠
    주재봉
    작성자
    적은 금액일지라도 계속 모아지다보면 커지겠죠 계속 참여해서 적립해보려합니다
  • 김포비
    적립 넘 좋아요 축하드려요^^
    행복한 오후시간 보내세요 
    주재봉
    작성자
    여러곳에서 같은날 받으니 적립금이 커진것 같아요 챌린지가 모여서 진행하니 인증하기도 수월하고 조금 편해진것같네요 좋은 저녁되세요
  • 딸기와의행복
    축하드려요 
    이번주도 홧팅하시길요 
    응원합니다 
    주재봉
    작성자
    네 감사합니다 이번 소통왕도 참여댓글 작성했어요 인증서는 없지만 참여 인증은 꼭 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초긍정파워
    캐시 적립 확인하셨군요. 
    지니어트 탐스 오늘 적립 되는 날이더라구요
    주재봉
    작성자
    캐시닥 걷기 500캐시도 같이 받았어요 적립금이 줄었어도 적립금은  좋은것같아요
  • 선물부자
    캐시 받으셨네요
    축하해요
    주재봉
    작성자
    캐시 적립 받을때마다 기분이 좋은것같아요 당첨 기쁨 같이 나눌수 있으면 좋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캐시 잘 적립되었네요 
    축하해용
    주재봉
    작성자
    감사합니다 꾸준하게 캐시 적립하고 있어요 계속 받을수있도록 노력할게요
  • ㅇㅅㅇ지니
    저도 소통왕 1000 캐시 적립
    되었어요 ^^ 적립 축하드려요
    주재봉
    작성자
    잘되었네요  저는 1000캐시 두번받고 한주 건너뛰고 다시 받네요  1000캐시 적립 축하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