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라플~~

라플~~

 

오늘 드뎌 20만보 적립 마지막날 보상 받았어요

1000캐시^^

이제 3월에 다시 만나요~~^^

0
0
댓글6
  • 파인더홀
    라플이란 앱테크도 있군요
    잘 모아나가시길 바래요
  • 다미마
    1000캐시 적립 축하드립니다~
    라플 저도 하는데 너무 좋아요~
  • 담쓰담쓰담
    우와 이벤트가 많아서 
    좋은거 같아요
  • 곱꼴
    라플 저도 해야 하는데
    까먹어서 1000포인트 못 받겠네요
  • 귀요미왔당
    앱테크이름 뭔가요? 
    처음보는거네용
  • 김포비
    20만보 적립 1000캐시 축하드려요^^
    3월도 화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