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커피타임

어제 남편이가 남긴 맘모스빵과

아메리카노 한잔해요.

커피 오늘 딱 한잔마셨어요~

좀줄이려고 노력중이예요

커피타임

0
0
댓글2
  • je00
    휴일이니까
    1잔의여유 좋네요..
    행복해보여요
    이닝지아
    작성자
    커피줄이기힘드네요
    좋은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