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 저녁은 삼쏘~~🐖🐖

오늘 저녁은 삼쏘~~🐖🐖오늘 저녁은 삼쏘~~🐖🐖오늘 저녁은 삼쏘~~🐖🐖

오늘 저녁은 삼쏘로 해결~~~~

와사비 듬뿍 찍어서 먹어요^^ 

삼겹살은 끊을수없는거같아요 ㅎㅎㅎ

다들 맛저녁 하셨죠~~~

1
0
댓글4
  • 마음그릇
    오겹살 참 맛있게 구워졌네요. 크아 소주 한잔 마시고 와서비 찍고 먹으면 넘 맛있겠네요  맛있는 저녁 보내세요
    다우니향기
    작성자
    네 맛잇게구워졌어요
    또 먹고싶어집니다 
  • 나는민천사
    삼겹살 맛집인가봐요
    너무 맛나보여요 
    삼겹과 와사비 너무 잘 어울려요
    다우니향기
    작성자
    아주맛잇게먹엇지요 
    편안한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