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대패삼겹

오랜만에 대패삼겹살 먹었지요

맛저하셨나요?

대패삼겹

1
0
댓글12
  • 건강하자으니
    대패 삼겸 맛있어 보입니다. 
    김치와 콩나물까지 맛있게 구워서 드시네요
    아카시아잎
    작성자
    김치와 콩나물 구워먹음 맛있지요 
    같이 조합이 좋아요 
  • 붉은레드
    맛난 식사하셨네요 굿밤이요 
    아카시아잎
    작성자
    네 맛있게 잘먹었어요 
    한쌈 싸먹으니 맛나네요
  • 나는민천사
    두껍삼겹 좋아하지만
    가끔씩 대패삼겹 먹으면
    진짜 맛나요
    아카시아잎
    작성자
    두껍 삼겹살도 좋지요
    오랜만에 대패도 맛나네요
  • SK7352
    대패삼겹 좋아하는데 맛나보이내요!!
    즐건저녁이셨게요~!
    아카시아잎
    작성자
    대패삼겹 금방 구워지고 맛나지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딸기와의행복
    맛저하셨네요
    잘하셨어요 
    편안한 밤 되시길요~^^
    아카시아잎
    작성자
    네 맛나게 잘먹었어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마음그릇
    오우 맛있는 대패삼겹살 좋네요
    저는 양배추쌈 먹어서 벌써 배가 출출해요
    아카시아잎
    작성자
    양배추쌈만 먹음 허전하겠어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