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묘 봤어요

파묘 봤어요

0
0
댓글14
  • 잘될
    스포는 안되니
    장르만이라도 가르쳐 주세요
    꽃이뻐
    작성자
    그치요 스포는 안되지요^^
    그래서 두리뭉실 글을 적었어요 ㅎㅎ
    장르 음 미스터리에요~
  • 건강하자으니
    재밌을 것 같아서 볼려고 했는데 친구가 무서운 영화를 못 봐서 안 본다고 안해요.
    꽃이뻐
    작성자
    네 무서운 영화이기는 하는데요
    전 본다로 추천하고 싶습니다
  • 워크어
    요즘 주변에서 많이들 보더라고요. 오컬트 영화라 영화관 가서 볼면 더 재밌을 거 같아요😝
    꽃이뻐
    작성자
    어제 늦은 시간인데도 진짜 사람들 많더라구요
    네 영화관 가서 보는것이 더 재미있을것 같아요
  • 파인더홀
    최민식이 나와서 너무 기대
    꼭 보고 싶긴 합니다.
    꽃이뻐
    작성자
    네 최민식 너무 기대되지요
    꼭 보고 오세요
    재미있게 봤어요
  • 마음그릇
    어떤 내용일까요? 너무 무서운 영화는 안보게 되드라구요
    자꾸 생각나서 밤에 잘때 무서워요 ㅎ
    꽃이뻐
    작성자
    살짝 무서운 영화이기는 하는데요
    그래도 재미있어요
    연기 진짜 잘해요
  • 당근쥬스쪼아
    이거 무서운거죠?? 4d로 봐야한다고 아들이 얼마전에 보고 왔는디 엄청 무섭다고 하더라고요
    오늘 또 보러간데요
    심야로.. 
    꽃이뻐
    작성자
    저 심야로 보고 왔어요
    중간중간 긴장하면서 봤어요
  • 프로필 이미지
    hJ해찡
    파묘가 무슨 영화인가요?
    나중에 한번 보러가야겠네요~
    꽃이뻐
    작성자
    파묘 함 봐보세요
    몰입도 장난 아니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