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딸 점심 식단~

구워 놓은 고구마가 없어서 계란말이 3개만 추가했다네요~ㅎㅎ 딸 점심 식단~

0
0
hub-link

지금 식단 기록을 주제로 13.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8
  • 담쓰담쓰담
    식사가 든든하겠어요
    맛잇게 드셔요
    딸기와의행복
    작성자
    네~다욧중이라 관리중입니다
    이제 막바지예요~^^
  • 파인더홀
    정말 건강식단이네요
    맛있게드세요!!
    딸기와의행복
    작성자
    맛있게 잘 먹구있어요 
    이제 막바지예요
    6키로 감량은 했어요~
  • 프로필 이미지
    다노밑에담요
    식단관리 하시나봐요.
    응원드립니다.
    딸기와의행복
    작성자
    네~아직 다욧중이라서요
    6키로 감량했는데 막바지네요
  • 숫자
    왼쪽에있는건 뭔가요?
    모르겠어요ㅜㅜ
    딸기와의행복
    작성자
    아~~닭가슴살이예요 
    한트바커 꺼예요
    사진찍고 찢어서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