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더홀
오늘 운동은 너무 추워서 6천보만 딱 채워야겠어요
나온김에 춥지만 아이스아메리카노 테이크아웃해서 들어갑니다
어효 3월인데두 강풍 주의보가 떨어졌어요
너무 춥네요 집가서 전기장판 틀고 누울래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0
0
댓글6
오늘 운동은 너무 추워서 6천보만 딱 채워야겠어요
나온김에 춥지만 아이스아메리카노 테이크아웃해서 들어갑니다
어효 3월인데두 강풍 주의보가 떨어졌어요
너무 춥네요 집가서 전기장판 틀고 누울래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