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내일이 휴일이라서 너무 좋아요.

오늘 가는 것은 아쉽지만 내일이 휴일이라서 너무 좋아요. 

 

아이들도 저도, 남편도 몸과 마음이 참 편해지는 저녁입니다. 

 

각자 자기들 방에서 이 여유를 즐기고 있네요. 

 

남편은 OTT와 게임..

작은 애는 피곤했는지 바로 잠자네요. 

큰 애는 뭘할까요? 고딩인데.. 공부 안하고 노는 거 같애요. 

 

저는 밀린 숙제들 이렇게 하고 있네요. 

쇼핑거리, 장볼거리, 정리할 것들 바쁘네요.. 

0
0
댓글3
  • 돈나
    저도 내일 휴일이라서 너무 좋네요 ㅎㅎ
    즐겁게 사람들하고 운동하러 갑니다 ^^
  • 지구외계인
    불월을 보내볼까요? ㅎㅎ
    산들바밤바
    작성자
    불월도 괜찮겠네요. ㅎㅎ 
    생각지도 못한 이벤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