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부천의 한 아파트 단지에서

어떤 사람이 다른 사람을 칼로 찌르고 도망을 갔다 하는데

 

신고를 받은 경찰이

 

다행이도 범인을 잡았다 하네요.

 

이런 일이 벌어지면 안될텐데

 

세상 살기가 점점 어려워지는 것 같네요

 

 

 

 

 

 

 

출처 : 대낮 아파트 일대서 묻지마 칼부림 20대 용의자 검거 (naver.com)

 

0
0
댓글6
  • 로블ㅎ
    에고 ㅠ 점점  사는게 무서워
    지네요 ㅠ 안전한 곳이 없어요
  • 딸기와의행복
    세상 참 무서워요
    일어날 확률이 아무리 적다해도 그한사람이 누가될지 모르니까요~ㅠ
    잡아서 다행이네요 
  • 이히홋
    어우 정말 무섭네요
    잡아서 다행입니다
  • 지앤혁
    헉,제가 근무하는곳이 부천인데 가까운곳에서 끔찍한 일이 벌어졌네요.생명을 함부로 대하는 사람들 합당한 벌받아야해요
  • 마음그릇
    왜 세상이 이럴까요? 
    묻지마 범죄가 모방범죄로 더 늘어나는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연주야아
    그래도 이런일이 뉴스에 나온다는건 흔해서가ㅜ아닐거라고 위로해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