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kb 포인트 적립 ㅎㅎ

kb 포인트 적립 ㅎㅎ

 

별별퀴즈 포인트 줄어서 좀 아쉬웠는데

이렇게 1000포 적립이 

오늘도 감사하게되네요 ㅎㅎㅎ

0
0
댓글10
  • 로블ㅎ
    포인트 적립 축하드려요 
    앞으로도 응원합니다 
    달려볼꺼야
    작성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포인트 대박나고싶네요 ㅋ
  • 곱꼴
    1030포인트
    축하드려요~
    달려볼꺼야
    작성자
    땅을 파도 10원이 안나오는데
    이것도 참 감사하죠 ^^
  • 프로필 이미지
    슈롭
    1000포인트 좋네요. 즐거운 오후시간 되세요.
    달려볼꺼야
    작성자
    감사합니다
    평소에 자잘하게 받다가 1000원 받으니 크게 느껴지네요 ㅎ
  •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포인트 적립 좋네요~~ 
    저도 별별퀴즈 30 받았어요 
    달려볼꺼야
    작성자
    별별퀴즈 금액이 낮아져서 좀 아쉽긴해요 ㅎ
  • 파인더홀
    포인트적립 좋아요
    잘 모아나가요 
    달려볼꺼야
    작성자
    평소에 자잘하게 받다가 
    1000원 받으니 엄청 크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