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알뜰살뜰 살림팁 _다이소 비누망

다이소에서 1000원에 3개나 들어있는 비누망사서~작아진 비누들 넣어놓고 손빨래할때나 청소할때 사용해요~^^

그럼 남김없이 사용할수있어서 좋답니다~^^

오홋 다들 알고계실거지만 ㅠㅠ 그냥 공유해봅니다  

알뜰살뜰 살림팁 _다이소 비누망

 

살림똥손 올림

0
0
댓글12
  • 달빛23
    전 남은 비누조각 스타킹에 넣어 쓰고있네요 ㅎㅎ
  • 깐뚱
    ㅎㅎ 마지막 문구가 남일같지 않다는...
    살림똥손  ㅋ
    프로필 이미지
    나는무너
    작성자
    깐뚱님도??!! ㅎㅎ 살림에는 도통소질이 없어서 ㅜㅜ 차라리 돈버는게 편해여 어흥ㅜㅜ
  • 로블ㅎ
    다이소 비누 망 좋군요 
    저도 사야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나는무너
    작성자
    1000원에 3개!!!! ㅋㅋ 언능사세요~ 비누아낌없이 쓸수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비누망 좋아요
    클렌징비누 넣고 쓰는데 건조도 잘 되고 거품도 풍성해요
    프로필 이미지
    나는무너
    작성자
    맞아요 빨래할때 거품 엄청잘나와여~ 이미 알고계신 살림고수님!!!!
  • 프로필 이미지
    슈롭
    다이소에서 비누망이 파는군요. 다이소는 없는게 없네요
  • 곱꼴
    다이소 비누망
    쓸만 하더라구요
    프로필 이미지
    나는무너
    작성자
    이미 알고계신 고수님 이시군요!!! 전 얼마전에 알았어옄
  • ㅇㅅㅇ지니
    오 좋은생활정보 팁이네요
    감사해요 ~~다이소는 정말 최고네요
    프로필 이미지
    나는무너
    작성자
    다이소를 참새 방앗간마냥 계속 들리게되요 ㅋㅋ 그리고 뭐든 하나 사서나와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