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애가 아파서 가정보육중이네요

애가 아파서 가정보육중이네요갑자기 열이 오르는디 이유를 모르겠네요

답답한 마음...

열나는게 젤 무서워요 ㅠㅠ

 

0
0
댓글1
  • 고래사
    아이가 아프면 부모는 더 아픈 것 같아요.
    지금은 다 낫고, 즐겁게 잘 지내고 있을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