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8000보 오늘도 하얗게 불태웠다

10000보 찍으려 했는데 넘 힘드네여

내일은 10000보 가보자고🔥🔥8000보 오늘도 하얗게 불태웠다

0
0
댓글5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와우 대단하시네요
    8천보도 대단하세요
  • 마음그릇
    일부러 작정하고 걸으면 힘들거 같아요
    생활걸음까지 추가되면 금방 되구요
    화이팅하세요
  • 달려볼꺼야
    8천보 수고하셨어요
    주말에도 열심히 걸어봅시다 
  • 코로세움
    8000천보 아주잘하셨어요
    건강한하루 행복한하루되세요 
  • 로블ㅎ
    추운 날씨에 8천보
    걷기 수고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