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우와~ 이게 무슨일인가요!!! \^^/

우와~ 이게 무슨일인가요!!! \^^/

 

아침에 일어나서 별생각없이 입력했는데 

1000캐시를 받았네요~ ^^

요 며칠동안 캐시톡 오류 때문에 속상했는데

지니어트에서 주말 아침부터 큰 선물 주다니 

기분이 넘 좋네요ㅎ

0
0
댓글5
  • 파인더홀
    포인트 축하드립니다
    잘 모으시길 바래요
  • 망고주니
    식단등록에 1000포인트 축하해요
    당첨 힘든데 기분은 좋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헉 너무 축하드랴요
    부럽네요 ㅠㅠ😁
  • 마음그릇
    우와 대단하십니다 축하해요
    식단등록에 1000포라니 운 좋으십니다
  • 지니어트유도
    축하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