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두부김치

두부김치에서 중요한건 뭘까요?

전 김치가 맛없으면 두부김치 잘 안먹어서

김치 선택했어요

두부도 중요하긴한데ㅋ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두부김치

0
0
댓글10
  • 곱꼴
    저는 김치가
    있어야 할 것 같아요
    쉬림프
    작성자
    대부분 같은 생각이시네요
    김치 맞지요
  • 채아미
    우와 당연히 김치ㅎㅎ
    그맛으로 두부김치 먹지용
    쉬림프
    작성자
    김치가 맛있어야ㅡ
    저도 두부김치 맛있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저는 김치요. 
    무조건이라고 생각해요 ㅎㅎ
    쉬림프
    작성자
    무조건 김치ㅋ
    탁월하십니다
  • 핑크핑크퐁퐁
    저도 고민이더라구요
    김치가 중요하다가 했어요
    쉬림프
    작성자
    고민은 되더라구요
    김치 선택이 맞죠
  •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ㅎㅎ이런것도 있네요~~
    저는 김치요~~ 김치가 맛있어야 할것 같아요
    쉬림프
    작성자
    그렇죠
    김치가 정답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