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헉 파묘

천만찍겠네요 ㄷㄷ

벌써 거의 900만..!

대단합니다헉 파묘

0
0
댓글16
  • 프로필 이미지
    다노밑에담요
    천만 가뿐하겠어요.
    저도 재밌게 봤네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맞습니당
    저도 즐겁게봤어요
  • 프로필 이미지
    조만
    파묘 재밌나보네요
    영화관을 가야하나봐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맞아요
    가서 여유즐겨보세요
  • 경이로운다이어트
    파묘 아직 못 봤는데요.벌써  천만명 가까이나 봤네요. 최민식의 티켓 파워가 대단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맞습니당
    유명한 영화가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꼭 천만 찍었으면 좋겠네요
    천만찍으면 부들부들하는 사람들 늘겠지만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맞습니당
    그래도 재밌으니 좋아요
  • 기잼뽀
    파묘 해외에서도 인기 많다하더라고요
    전 아직 안 봤네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맞습니다
    다음에 한번 보세요
  • 로블ㅎ
    저는 안 봤는데 국민 
    영화가 되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맞습니당
    무서운데 인기많네요
  • 건강하자으니
    파묘 재밌나봐요. 봐야 되겠네요. 
    다음 주에 보기로 했는데 그 전에 끝나는 건 아니겠죠.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아닙니덩
    아직 자리 엄청 많아욬ㅋㅋㅋ
  • 꽃이뻐
    파묘 재밌어요
    보고 난후 네이버에 재해석 나와 있는거 봐도 잼나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대단하죵
    저도 해석보고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