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 첫 커피

오늘 첫 커피

 

캡슐 한개 내렸어요

정수기 물로 바로 내렸어야하는데 

물 받아놓고 잠깐 딴짓하다 내렸더니 좀 식었네요 ㅠㅠ

0
0
댓글5
  • 파인더홀
       커피한잔 잘 드세용
    기분좋게 드세용
  • 담쓰담쓰담
    향긋한 차로 속을
    달래시네요^^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커피 드시는군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채아미
    오 오늘 첫커피예요?
    전 사실 3잔째예요 삼실에서 계속 들이키네요ㅠ
  • 프로필 이미지
    초긍정파워
    크레마가 풍부한 커피네요. 
    맛있게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