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비타구미 효과

비타민 알약은 목에 걸리는 느낌이라 비타구미로 먹고있어요.

요거 하루 한알 먹으라는데 한알먹어도 비타민 효과 있나봐요.

우리딸이 먹더니 바로 부정출혈생겨서 무서워 못먹겟다네요?

저는 맛있어서 더먹고싶은데 한알만 먹네요 

비타구미 효과

0
0
댓글6
  • 파인더홀
    비타구미 맛있나보네용
    저는 약으로된것만 먹어서용
    프로필 이미지
    연주야아
    작성자
    약은 먹으면 체하는거 같고 삼켜지지가 않아요.
    목에 걸리는느낌이라 반도 못먹고 버렸어요.
  •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아이들 용이 아니라 
    어른 영양제 인거죠??
    프로필 이미지
    연주야아
    작성자
    네 어른 비타민이에요.
    다른거보다 비싸더라구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젤리같은거라 그럴까요??
    보기에는 아이용 같아 보여요 ^^
    프로필 이미지
    연주야아
    작성자
    젤리에요.
    맛있어요.
    근데 효능도 좋아서 빼먹지 않고 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