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1000포인트당첨!

1000포인트당첨!

 

저에게도 이런일이!!!ㅋㅋㅋ

물론 만포인트는 아니지만 천포인트 첨당첨되보네요 ㅎㅎ 신기신기~!!!다들 행운이 따르시길!!ㅎㅎ

0
0
댓글7
  • 워니사랑1
    천포당첨 너무 축하드려요 ㅎㅎ
    이런게 정말 기분 좋은 일이지요 ㅎㅎ
  • 뇸뇸뇸
    천포인트 당첨 축하드립니다
    백포인트 당첨도 기쁜데 천포인트라니 부러워요
  • 만성동JK
    워.. 되긴 하는군요?
    기대가 없었는데 ... 축하드립니다 ^^
  • 엄마껌딱지
    1000포인트 축하드려요 받는분들은 계시는데 한번도 받아본적이 없네요 
    즐거운하루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퀴즈 풀고 나온건가요? ㅋㅋ 선택받으셨군요
    축하드려요
  • 채아미
    오 진짜 되긴하는거군요ㅎ 전 여기는 엄청 포인트짜다고 생각했는데ㅋ
    짜로짜로
    작성자
    저도 지니어트몇달됐는데 첨이에요... 진짜 짜긴하네요ㅠㅠ 만포인트믄 몰라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