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래사
운동도 했고 커피도 한잔 마셨는데 계속
졸립네요
어제도 일찍 잤는데 몸이 너무 나른해요
한때는 불면증이라 잠안올까봐 커피도 안마셨는데
요즘엔 커피 두세잔 마셔도 졸린걸 보니
몸이 약해졌나봐요
할 일도 많은데 가볍게 아메리카노라도 마셔야겠네요 ...아니면 밤세워 일해야할지도...ㅠ
다들 힘내세요!!
0
0
댓글1
운동도 했고 커피도 한잔 마셨는데 계속
졸립네요
어제도 일찍 잤는데 몸이 너무 나른해요
한때는 불면증이라 잠안올까봐 커피도 안마셨는데
요즘엔 커피 두세잔 마셔도 졸린걸 보니
몸이 약해졌나봐요
할 일도 많은데 가볍게 아메리카노라도 마셔야겠네요 ...아니면 밤세워 일해야할지도...ㅠ
다들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