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 탕슉

배달도 맛나지만

역시 식당 에서  바로 먹는맛

 

🍲   탕슉

🍲   탕슉

3
0
댓글10
  • 소소파인이
    맛있겠어요 배달보다 가게에서 따끈하게 먹는 맛이 제일이죠
    탕슉이랑 짜장이 먹고 싶네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배달보다 가계가서 먹음
    아주 맛나죠
    
  • 호주바람
    탕수육 맛나보입니다.
    찍먹.부먹뭐죠.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찍먹이죠.ㅎㅎ
    오래된 식당이라서 너무 맛납니다.
  • ssul0115
    식당에서 바로 먹는게 정말 맛있죠
    갓나온 탕수육 먹고싶네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갓나온 탕슉 정말 맛나죠
    그래서 식당에서 먹는게 최고네요
  • k2023
    바로 먹는게 맛있어요
    뜨끈하게 나오면 더 맛있죠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식당에서 바로 먹음 너무 맛나죠
    역시 든든하게 먹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저는 개인적으로 간짜장에 탕수육
    그리고 짬뽕 국물 조합을 추천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점심에 탕슉 너무 맛나죠.
    아하 그니까요. 조금 아쉬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