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삼겹살 쩝쩝 🐷🐷

도드람 암퇘지.ㅎㅎ

이거 두께도  좋고,

맛도 엄청 좋네요.

 

 

삼겹살  쩝쩝  🐷🐷

삼겹살  쩝쩝  🐷🐷

삼겹살  쩝쩝  🐷🐷

1
0
댓글5
  • 호주바람
    고기 맛나 보입니다.
    저녁밥상이 좋네요
  • 아핫
    와 진짜 푸짐한 한 상이네요
    맛있어 보여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푸짐한 한상으로
    너무 배가 불러요
  • 소나무1234
    구운 김치랑 먹음 계속 들어가겠어요
    맛있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구운김치랑 너무 맛나죠
    ㅎ 김치 많이 구워서 먹었더니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