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공원 산책

공원 산책공원 산책

이제 도착해서..

남편이 공원에서 산책 하고 들어갈래? 하길래

바로 알겠다하고 걷고있어요^^ 

해가 서쪽에서 뜨려나봅니다 ㅋㅋㅋㅋ

같이 산책해주는게 몇년만인지..

1
0
댓글3
  •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밤 산책 좋지요~~ 산책 잘 하셨지요~^^
    편안한 밤 되시고 즐거운 여행 되세요 
  • 건빵맛과자
    공원산책 좋네요 
    데이트 잘하셨어요 
  •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저는 이상하게 밥 먹고 가만히 있으면
    더 불편해서 항상 움직이게 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