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무곳에나..

아무곳에나..

먹고 아무데나 저렇게 버려놨네요 ㅎㅎ

요새 길가에 쓰레기가 많아요ㅠ

골목엔 더욱더ㅜ

 

다들 이런짓안하시죠..?

1
0
댓글3
  •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ㅋㅋㅋ
    요즘에도 저런 애들이 있다는게~ㅎㅎ
    전 안 한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그러게요
    자기물건은 스스로 챙겨야지요.
  • 프로필 이미지
    뽀봉
    천연사이다 무슨맛이죠.ㅎㅎ
    그냥 사이다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