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침

운동 나가기전에 간단히 챙겨 먹습니다

오늘은  견과류 한봉도 같이^^

아침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8
  • vovo2
    맛있겠어요 
    아침 간단하게 잘 드셨네요 
    헤븐79
    작성자
    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남은오후 잘 보내세요
  • 마음그릇
    골고루 드시네요
    저도 아침에 바나나 계란 오렌지 먹었어요
    헤븐79
    작성자
    아침에 그렇게 먹으면 좋죠
    남은하루 잘 마무리 하세요
  • 곱꼴
    역시 아침은 간단하게 
    먹는 게 좋지요
    헤븐79
    작성자
    전 그런편은  아니지밀
    어쩌다 이런날드 있어야죠^^;
  • 애니홀릭
    운동가기전에 잘챙겨드셨네요.
    견과류도 챙겨야지요
    헤븐79
    작성자
    네. 견과류도 양심상  하나 챙겼네요
    남은하루 잘 마무리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