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우아로다

퇴근하고 펌하러 왔어요

직장근처 '우아로다' 란 헤어샵인데 이곳은 처음이에요.퇴근하고 바로 예약가능한 곳중에서 후기 좋은곳으로 왔어요

마음에 들게  펌이 잘 나왔으면 좋겠네요우아로다

0
0
댓글5
  • 제벌
    펌하면 기대되지요
    이쁘게 나왔어요?
  • 지도
    시간내서 가셨는데 잘 나왔으면 좋겠네요
  • 레몬그린
    요즘 예약해야죠
    헤어 잘하시구요
  • 프로필 이미지
    조만
    머리 예쁘게 되셨음 좋겠네요
    좋은 시간 되세여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펌하러 가셨군요
    후기가 좋다니 예쁘게 잘 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