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징어

작아서 2마리는 먹어야될듯

포장은 좋아요오징어

0
0
댓글4
  • 파인더홀
    오징어 너무 맛있지용
    잘 챙기시길 바래용
    je00
    작성자
    네 내일 먹을께요.ㅡ
    감사합니다.ㅡ
    굿밤 되세요
  • 로블ㅎ
    오징어 구매 하셨어요 
    맛있게 드세요
    je00
    작성자
    네 딜에서 샀어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