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 점심

홈플 배송와서 바로 구워 먹어요.

한우 부채살 기름기 거의 없어서 좋아요오늘 점심

1
0
댓글9
  • 제벌
    건강한 식사 하셨네요.
    고기도 너무 맛있겠어요.
  • 파인더홀
    점심 맛나게 드세용'
    좋은 점심입니다.
    러브복동
    작성자
    어제는 남편과 같이 먹어서 챙겨 먹었는데 오늘은 혼자라 간단히 짜장라면 먹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오이무침하고 소고기랑 
    같이 먹으면 좋겠네요 ^^
    러브복동
    작성자
    요즘 오이값이 정말 올랐어요. 금오이네요
    원래는 가오리무침회에 넣으려고 산 건데 안 해 먹어서 오이만 무쳤어요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맛난 점심 드시는군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러브복동
    작성자
    갓 지은 솥밥하고 김치만 있어도 맛있지만고기가 있으면 더 맛있죠 ㅎㅎ
  • 프로필 이미지
    biki
    건강한 식단 잘드셨네요.
    부채살 담백하니 맛있겠어요.
    저 압력솥 좋나요?
    러브복동
    작성자
    저 밥솥 선물 받은 건데 선물 중 젤 잘쓰고 있어요. 밥맛이 기가 막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