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쪽파 양념장 만들었어요

 

 

 

파전 부쳐먹고

양념장 만들었는데

생각보다 더 맛있어요

 

 

쪽파 양념장 만들었어요

 

쪽파 양념장 만들었어요

0
0
댓글3
  • 딸기와의행복
    밥비벼 먹으면 좋겠어요
    마른김 싸먹어두 맛있쥬~~^^
  • 파인더홀
    양념장 좋지용'
    맛나게 드세요
  • 여루별
    크 두부에 양념장 해먹으면 너무 맛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