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간식 오징어

간식 오징어

0
0
댓글5
  • 제벌
    오징어 마요네즈에 
    찍어먹음 넘 맛있지요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오징어 간식 드시는군요
    맛나게 드세요
    je00
    작성자
    네고마워요.ㅡ
    오늘도 행복하고 건강하세요
  • 핑크핑크퐁퐁
    반건조 오징어 같네요
    맥주 안주로 좋지요
    je00
    작성자
    네 한잔했어요..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