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 마요네즈에 찍어먹음 넘 맛있지요
오징어 간식 드시는군요 맛나게 드세요
네고마워요.ㅡ 오늘도 행복하고 건강하세요
반건조 오징어 같네요 맥주 안주로 좋지요
네 한잔했어요..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