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자외선 차단~!

오늘 날이 흐리지만 

자외선은 항상 잊으니 선크림 잘 챙겨발랐어용

매일 기초단계 마지막에 잘 챙겨발라줘용

자외선 차단~!

0
0
댓글8
  • 마음그릇
    자외선 차단을 위해 선크림 꼭 챙겨야죠
    항상 응원합니다
    채아미
    작성자
    선크림 잘 챙겨발라용
    자외선 차단 꼭 해용
  • 핑크핑크퐁퐁
    선크림 잘 바르셨어요
    흐린날에도 필수죠
    채아미
    작성자
    자외선은 노화의 적이죠
    잘 차단해용
  • 쉬림프
    흐린날도 발라야죠
    중요하죠 자외선 찬단
    채아미
    작성자
    흐린날도 잘 발라야지용
    자외선 차단 꼭 해용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피부건강을 위한 자외선차단이죠
    자외선차단 중요합니다! 필수!!
    채아미
    작성자
    흐린날도 자외선 차단 필수지용
    선크림 잘 발라보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