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야핏무브 하시는 분

매일 만보 채우시는 분 친구해요

2자리 있어요

매일 만보 갑니다

 

0
0
댓글13
  • 곱꼴
    저도 야핏 했었는데
    많이 줄었네요
  • 파인더홀
    잘 하시길 바래용
    힘내서 하세요
  • 빵빠레휘핑
    2NXTHQN9 부탁드려요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작성자
    친추했어요❤
    heracchang
    제가 친추했는데 괜찮죠
    응원보내기가 되네요
  • 하오링
    저요 ㅎㅎ
    heracchang
    하오링님 친추하면
    되는거 아닌가요
    3FOE5RKI
  • heracchang
    야핏무브 하는데
    만보로만 캐시받았어요
    어떻게 하면되죠
    heracchang
    3FOE5RKI
    친구초대네요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작성자
    친추했어요❤
    heracchang
    친추 처음인데 주의할사항이 
    따로 있으면 알려주세요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작성자
    가능한 매일 만보 부탁드리고
    선물 상자 꼭 하심 돼요
    같이열심히 달려요❤
    heracchang
    오늘 해봤는데 잘됐는지 
    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