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캐시톡 보내기 완료. 오류 엄청납니다

가끔 캐시톡 깜빡잊고 저녁늦게 보냈어서

오늘은 12시지나서 바로 백명에게 보내기 완료했습니다. 12시에 보내서그런지 발송오류가 많았네요ㅠㅠ

0
0
댓글5
  • 다우니향기
    캐시톡 오류 심하지요 
    오늘도 홧팅하세요 
  • 제벌
    캐시톡 엉망이에요.
    잘 보내지지도 않고 받아지지도 않네요.
  • 파인더홀
    오류가 심해서 안해요
    하다가 탈퇴했어요
  •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평소에도 그렇고 12시 직후는 사람들이 보내기 많이하는 시간대라 더 심해요 ㅠㅜ
    전 어제 자정전에 받기가 안돼서 또 몇 분 캐시 날렸어요
    그저께도 10 여 분 받지도 못하고 어휴 ㅠㅜ
  • 워터멜론
    이번에 특히 많나봐요. 
    최근들어 캐시톡 오류가  많이 심해진듯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