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캐시톡 깜빡잊고 저녁늦게 보냈어서 오늘은 12시지나서 바로 백명에게 보내기 완료했습니다. 12시에 보내서그런지 발송오류가 많았네요ㅠㅠ
현유리평소에도 그렇고 12시 직후는 사람들이 보내기 많이하는 시간대라 더 심해요 ㅠㅜ 전 어제 자정전에 받기가 안돼서 또 몇 분 캐시 날렸어요 그저께도 10 여 분 받지도 못하고 어휴 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