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적립과 소비

적립과 소비모으고 쓰고 합니다

모아두면 의미없기에 바로 사용해요

현금화는 메리트가 없고요

0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축하드립니당
    잘 활용하시고계시네요
    파인더홀
    작성자
    잘 받고 잘 쓰고 그래야죵
    열심히 씁니다.
  • 불타는발바닥
    소통왕 5만포 축하드립니다
    경쟁이 치열한 지니어트인데.,와우
    파인더홀
    작성자
    힘내서 모아나가죵
    잘 모아보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우와
    캐시 적립 받으셨군요
    뿌듯하게 잘 쓰셨네요
    파인더홀
    작성자
    열심히 쓰고 모으고
    반복하는 생활이죵
  • 하늘과솜사탕
    우왕  금액이 가히 넘사벽이네요 ㅋ 
    축하드립니당
    파인더홀
    작성자
    한떼는 수두룩 모았어용
    이제는 힘들죠 ㅠㅠ
  • 산들바다
    적립 많이 받으셨네요~ 바로 사용하는게 제일 좋은거 같아요
    파인더홀
    작성자
    네네 열심히 씁니다
    부지런히 소비하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