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일기예보에 비가 온다던데 비오는날에 먹어야겠어요 ㅎ
삭제된 댓글입니다.
비 오는 날 부침게가 제격이죠~~
봄 쑥향이 좋죠 잘구워서 드셨나요?
넵 봄에 향연이었어요~~
오 너무 맛있겠어요 부침개 저도 먹고싶네요
온 가족이 맛있게 맛집 부럽지 않게 잘먹었어요~~
보가만해도 막걸리각 맛있는 음식입니다
남편님은 막걸리 한 잔 하셨어요ㅎㅎ
노릇 노릇 구워 먹음 맛나겠어요. 낼 비소식도 있다는데, 낼 김치전 할까봐요.집에 있는재료 사용해야죠.
네~~ 저도 냉장고 털이 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