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해물 쑥 파전

해물 쑥 파전

0
0
댓글10
  • 하오링
    내일 일기예보에 비가 온다던데
    비오는날에 먹어야겠어요 ㅎ
    삭제된 댓글입니다.
    메리달님
    작성자
    비 오는 날 부침게가 제격이죠~~
  • 핑크핑크퐁퐁
    봄 쑥향이 좋죠
    잘구워서 드셨나요?
    메리달님
    작성자
    넵
    봄에 향연이었어요~~
  • vovo2
    오 너무 맛있겠어요 
    부침개 저도 먹고싶네요 
    메리달님
    작성자
    온 가족이 맛있게  맛집 부럽지 않게 잘먹었어요~~
  • 파인더홀
    보가만해도 막걸리각
    맛있는 음식입니다
    메리달님
    작성자
    남편님은 막걸리 한 잔 하셨어요ㅎㅎ
  • 프로필 이미지
    여니솔이맘
    노릇 노릇 구워 먹음 맛나겠어요. 낼 비소식도 있다는데, 낼 김치전 할까봐요.집에 있는재료 사용해야죠.
    메리달님
    작성자
    네~~
    저도  냉장고 털이 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