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댓글쓰기

댓글쓰는 곳이 너무 많아졌어요

전에는 해야해 1000개쓰고 캐시닥 250개써도 금요일이면 거의 다 썼는데 지금은 해야해 100개 뷰매 500개 쓰고 나만의 파우치 했는데 주말까지 써도 다 못 쓰겠어요

선택해서 조금씩 해야겠어요 

0
0
댓글8
  • 고래사
    이것 저것 많이 하다 보면, 너무 힘들어 지더라구요.
    저도 운동위주로 하고, 이런건 정리해야 하는지 고민중이예요.
  • 에가오
    커뮤는 댓글을 두줄이상으로 조건달아서 은근 힘드네요. 안그래도 느린데요 ㅎㅎ
  • 지구외계인
    저는 여기저기 최저로다가.. 😅
    근데 헷갈려요. 
    보통아이
    작성자
    그러게요 뭘했는지 헷갈리네요
    최고는 욕심이고 최저로 다 해야겠어요 
  • 투비니
    저도 너무 많아졌어요.
    근데 아직 카페는 못 하고 있어요.
    보통아이
    작성자
    저도 이제 카페는 최소만 해야겠어요 
    너무 많아서 다 할수는 없네요
  • 있잖아요오
    저는 이제 카페는 잘 안하게 되네요 ㅎㅎ
    캐시닥 마인드키 그리고 지니어트 하고 있네요 ㅎㅎ 그리고 시간남으면 해 조금해요 
    보통아이
    작성자
    이제 저도 카페 쪽은 줄여야겠어요
    댓글 쓰는게 많아 다 하기는 힘드네요